커뮤니티

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것이 전석의 꿈입니다.

사랑의토요학교 '자이로볼'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,101회 작성일 20-12-23 13:41

본문

안녕하세요 사랑의토요학교입니다 ^^
지난 12월 19일에는 자이로볼을 가지고 손목운동을 해보았습니다. 밸런스보드에 이어 두 번째로 집에서 하는 간단한 운동입니다~!
 
운동법은 자이로볼을 손에 쥐고 화살표 방향으로 테엽을 감듯이 3바퀴 정도 감아줍니다.
그러면 자이로볼이 스스로 회전을 시작하는데 그때 손목을 돌리면 자이로볼이 더 빠르게 회전하게 되고 불빛도 나게 됩니다!
자이로볼도 요령이 필요해서 처음하면 3바퀴 감아도 금방 멈출 수 있어서 연습이 필요한데요.
꾸준한 연습으로 자이로볼의 불빛을 밝히고 덩달아 손목운동과 팔근육 강화에 도움이 간단하고 재밌는 자이로볼을 함께 해봐요!

아참! 아쉽지만 제 32기 사랑의토요학교 비대면 수업은 자이로볼을 끝으로 모두 마치게되었습니다.
32기 사랑의토요학교는 코로나가 발발하면서 4월부터 본격적으로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하여 만들기 키트를 진행했고 12월까지 총 25번의 수업을 했습니다.
그동안 매주 키트를 찾으러 멀리서 전석복지재단을 찾아주신 부모님들 그리고 활동보조 선생님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!
올해는 많은 활동을 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가득한 한 해이지만 내년 2021년에는 더욱 밝고 다양한 활동을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다!
 
하지만 아직 사랑의토요학교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~
특별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~!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